리베로 배출가스 불합격차량, 탄소파워로 합격받았습니다.

안녕 하세요. 탄소파워 입니다.
탄소파워로 자동차배출가스 검사 합격사례탄소파워로 자동차배출가스 검사 합격사례
오늘은 배출가스불합격으로 재검사 판정을 받은 리베로 트럭의 배출가스합격사례입니다. 1톤트럭 리베로는 스타렉스와 많이 닮았지요?
맞습니다. 양념반 후라이드 반 처럼 스타렉스 + 트럭 을 반반 썪어 놓은 모델입니다.
포터 보다는 조금 상위 모델로 출시 되었는데 점차 잊혀져가는 모델이지요.

자 그럼 한 번 이력을 살펴보겠습니다.

자동차검사 배출가스 불합격판정을 받고 재검사로 고민하던 차주분께서 
자동차정비업소 사장님의 추천으로 탄소파워를 사용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누적주행거리는 86,894Km   차종(용도)는 화물차 일반중형자가용 으로 표기되었네요.
매연 기준값이 25% 인데 31%로 불합격 판정을 받으셨습니다.


리베로 화물차 배출가스부적합판정리베로 화물차 배출가스부적합판정


탄소파워를 주입하고 48Km 정도의 거리를 주행한 후 바로 재검사를 들어갔습니다.



두둥...

측정결과  자동차배출가스가 31%에서 7%대로 뚝 떨어졌네요.
자량운행을 더하면 계속 배출가스농도가 줄어든다고 하네요.
정말 신기하지 않습니다.ㅎㅎ
차주분께서 정말 좋아하셨습니다. 탄소파워 적극 추천해주시더군요.

배출가스 줄여 환경도 살리고 , 고객에게 칭잔도 받고 뿌듯합니다.


리베로 화물차 배출가스합격리베로 화물차 배출가스합격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십시요.

믿고쓰는 탄소파워는 #프리미엄엔진코팅제 #자동차배출가스단속 #엔진첨가제
#엔진출력향상 #엔진성능개선제 입니다.

자동차배출가스단속! 걱정없습니다. 탄소파워로 해결이가능합니다.
환경을 살리는 탄소파워 였습니다.


온라인판매점 모집 : 010-2505-1998
전국 취급점모집 :  054-273-3279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